faith&family foundation 연혁

70년대에 탐 카올리 박사와 카렌 카올리 부인은 기독교 가정의 돌봄을 위해 “케어 그룹”이라는 홈 스터디를 시작한 이래로 40년간 모임을 이끌며 성서적 가치로 가정을 세우는 노력을 지속해왔다. 

카올리 박사는 Faith & Family Foundation international 대표로 활동 중이며, 카렌 카올리 부인은 international 의장으로 섬기고 있다.

Faith & Family Foundation은 2001년에 자녀양육에 기초가 되는 성서적 가치를 배우기 위해 모인 기독교 가정들의 모임을 배경으로 한다. 이들은 교회의 발전과 성장에 있어서 가정사역의 중요성을 발견하였으며, 이 발견을 공유한 가정들이 모여 2003년 Faith & Family Foundation international한국 지부가 설립되었다.

Faith & Family Foundation은 결혼 전 상담, 부부를 위한 조언과 상담, 자녀 양육, 자녀 교육, 노인목회 등 기독교 가정의 지원을 위한 사역을 담당, 다양한 가정 사역 기관과 협력하고 있다.

Faith & Family Foundation은 카올리 박사의 지원 하에 가정 사역을 위한 교육 자료를 제작하고 있으며, 성서적 가치로 가정을 복음화하는 노력을 통해 교회 발전과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ABOUT US

BOOKS

이렇게 가르치라
 서평 복잡한 현대 사회에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성경적인 삶, 어떻게 살아야 할까?월터 카이저가 제시하는 거룩한 삶에 대한 성경적 실제적 가이드도박이나 알코올 중독이 사회 문제가 된 것은 어…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