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benefit fundrasing

돌봄과 상담이 필요한 가정들을 위한 모금 활동을 합니다.

우리는 기금 마련을 위한 콘서트와 같은 큰 규모의 이벤트와 소규모 도네이션 캠페인을 통해 모금을 합니다. 
이 기금은 믿음을 기반으로 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도움이 필요한 가정들을 지원하기위해 쓰여집니다.

부부를 위한 특별한 상담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교회 안에서 생기는 심각한 문제 중에 하나가 결혼한 부부 사이의 갈등입니다. 대부분의 원인이 부부간의 의사소통의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전문 교육을 받은 목회상담가들이 크리스천 부부를 위한 상담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결혼 후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예방합니다.

가족 구성원의 공동의 목표를 분명히 하는 것만으로도 결혼의 많은 갈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결혼한 부부가 그리스도를 중심 삼은 푯대를 세우고 그것을 이루고자 노력하도록 격려합니다. 우리가 주최하는 세미나, 컨퍼런스, 워크샵은 모두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 먼저는 건강한 신앙을 가져야 함을 강조합니다. 또한 가정 안에서 서로가 복음적 삶을 살도록 방향을 제시합니다.
세상의 문화 가운데 “빛과 소금”으로서 살 수 있도록 크리스천 가정들을 격려합니다.

세상의 죄적인 문화들이 많은 크리스천들을 유혹하는 가운데, 예수님께서 ‘너희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라’ 하신 말씀의 의미를 발견하도록 돕습니다.
크리스천 가정들이 글로벌 크리스천 커뮤니티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돕습니다.

모든 것이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세계화된 시대 가운데, 각 나라의 크리스천 가정들은 보다 큰 크리스천 커뮤니티가 있음을 인지해야 합니다. 아직도 일부의 나라에서는 크리스천들이 그들의 신앙 때문에 핍박을 받습니다. 세계적인 크리스천들 간의 연대는 그러한 나라의 크리스천 형제자매들의 신앙의 자유를 위한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육적인 가족의 벽을 넘어 “누구든지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하는 자가 내 형제요 자매요 어머니이니라”하신 말씀을 따라 살 때, 전 세계에 크리스천 가정들이 강건해질 것입니다.
 

PROJECT

BOOKS

믿음을 낳는 가정
  믿음을 낳는 가정 " 신앙 1세대 부모여, 자녀에게 믿음을 물려줘라! "문서선교활동사역자 메리 E. 디머드의 『신앙 1세대 부모를 위한 믿음을 낳는 가정』. 신앙 1세대로서 자녀를 키우는 …
Read More